안녕하세요 비단장이입니다.
먼저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저희가 정성스럽게 포장하고 작업해서 보내드리면 배송쪽에서도 그마음 그대로 고객님께 전달해드리면 참 좋을텐데...
저희 맘대로 그렇게 안해주시는 것 같아 속상할 때가 많습니다.
로텐택배를 저희는 이용하고있는데요~ 택배 이용해보셔서 아시겠지만 가끔 파손되는 부분이나
연락없이 경비실에 맡겨놓는 경우가 진짜 많은 것 같습니다. ㅠ.ㅠ
이것도 지역에 따라 상황이 많이 다른데 아마 고객님 지역 담당 택배아저씨가 문제가 있으셨던것 같아요...
이 부분 로젠택배 본사에 연락하여 저희가 강력하게 항의하도록 하겠습니다.
그리고 혹시 파손되서 사용하기 힘드신 상품이 있으시다면 저희쪽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언제든지 교환처리 해드리겠습니다~
다시 한 번 불편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